Kiaf.org는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더 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Edge, Chrome 등의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공존

2023. 1. 3 – 1. 30
변상호

seeking love, 72×53, acrylic, 2022

이번 전시는 진해에서 작업하는 변상호 작가를 초대하여 전시을 열게 되었습니다.

이번 전시는 현대사회에 친밀하게 교감하며 공존하는 동물을 패러디한 작품으로 팝아트적 요소와 사실적 표현이 돋보이는 그림으로 순수한 동심의 세계가 형상화된 모습과 일상에서 일어나는 그런 소소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우리 삶에 무게를 조금이나마 덜어 주며 복잡한 현실을 잠시 잊고 행복을 그려보는 시간을 전하려고 한다. 변상호 작가의 “행복한 공존” 23년 새해에 첫 전시로 1월3일부터 30일 한달 동안 경주 예술의전당 지하 1층에 위치한 라우갤러리에서 개최합니다.

섬세한 붓질과 팝아트적 요소가 어우러진 화면은 현실과 이상을 함께 공존시키며. 행복과 희망 사랑을 그리고 있다 변상호 작가의 수상 경력으로는 대한민국미술대전 특선, 네이버 창작지원 프로젝트 회화 선정작가(그라폴리오), 현대미술대전 최우수상, 경상남도미술대전 우수상외 다수가 있다. 또한 “이번 전시가 시작하는 한해를 행복으로 가득하기를 기원하며, 함께하는 동물과도 행복을 공존시켜나가는 시간이 되길 희망합니다.”고 전시의 변을 밝혔다.

아크릴 물감을 사용한 사실적 표현이 돋보이는 변상호 작가의 작품은 5호 부터 100호 까지 총 30점을 이번 전시에서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23년 경제가 어려운 가운데 특별 선물 전으로 크기와 상관없이 모두 100 만원 전으로 작가가 새롭게 출발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별한 전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변상호 작가의 작품은 경주인 라우 갤러리에서 처음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라우갤러리
경주시 알천북로1
054-772-9556

INSTAGRAM      Facebook

Share
Share